머리가 아파서

턴제제작 2021. 9. 2. 21:03

 

 운동 부족인가 해서 어제 6시간을 걸었는데도 머리가 아프다. 냉방병인가 싶기도 하다. 일단 아스피린을 먹었는데 냉방병이면 겨울까진 어떻게 버텨야 겠다. 이게 모기때문에 창문을 열기가 그렇다.

 일단 기본데미지를 0으로 만드는 버그를 수정하기위해 스텟창에 캐릭터에 특성을 표시하는 걸 만들도록 하자.

 약효가 들어왔다. 머리 안아프다. 작업을 계시하자.

 베이스 아머라는 걸 만들어야 할듯 싶다.

 여기가 베이스 딜이 0으로 되어 있더라. 그래서 문제가 발생한듯 싶다. 이게 문제의 원인이라는 이제 메인게임에서 저장된 데이터를 불러오는 것까지만 구현하면 표기에 따르는 버그는 해결이 될듯 싶다. 그 다음에 만들꺼는 무엇을 얻얻는지 알려 주는 거다.

 일단 마무리 하고 데이터를 갱신하는 거 하고 짜장라면을 먹으로 가자.

 여기도 데미지가 0으로 뜨는건 매한가지이다. 머가 문제인지 다시 봐야 겠다.

 다시 세팅을 한다.

 정상 작동한다. 이제 무얼 얻었는지 알려주는 시스템을 만들자.

 아 글고 하주종일 일하는게 아니니까 읽을 책을 좀 사야 겠다. 책을 안읽은지 오래 된거 같다.

 일단 금액과 경험치랑 아이템을 한 3개정도 표시해줄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야 겠다. 이 부분은 명일방주나 백야 극광을 좀 참고 해야 할듯 싶다.

 UI라는게 꽤나 시간을 많이 잡아먹는다. 예전에 동아리 할때 동기가 UI 외주 회사를 세운게 생각난다. 계속 사업을 키워서 지금은 직원이 20명은 넘어보이던데 UI 외주가 확실히 돈이 되는 사업은 맞는거 같다.

 이런식으로 보상을 알려주는듯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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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RITTEN BY
아이고이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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