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해 보니 빈민층 대상으로 건보료나 국민연금을 강제 징수하는건 사실상 효과가 없다고 한다. 애초에 가져갈게 없는 사람들이다.
여튼 월요일에는 레벨업시 표기해주는거를 만들도록 하자. 버그도 좀 해결하고 지금 공1업만 되어 있는데 좀더 적절한 선택 옵션을 고안해야 할듯 싶다.
일단 공1업 체1업 두개의 옵션은 두고 하나는 나중에 추가 하기로 하자. 나중에 추가하는 거는 랜덤한 옵션으로 일종에 스킬 역활을 할듯 싶다. 백야 극광을 하면서 엑티브 스킬 하나랑 패시브 스킬 하나 그리고 캐릭터 그림을 누르면 엑티브 스킬이 나가는 시스템을 봤는데 일단 엑티브 스킬은 하나만 선택가능하고 그걸 나가게 해야 할듯 싶다. 아니면 엑티브 스킬이 없고 죄다 패시브 스킬만 있도록 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일단은 엑티브 스킬을 하나 선택할수 있도록 하자. 패시브 스킬도 다 적용이 안되고 일정하게 선택이 가능하도록 해야 겠다. 이건 공1업 체 1업으로 벨런스를 맞추고 추격자 시스템을 만들고 나서 만들도록 하자. 아니면 캐릭터 일러스트까지 다 만들고 나서 만드는 것도 나쁘지 않은듯 싶다. 그럼 추격자 시스템은 일러스트까지 다 만들고 만들도록 하자.
일단 버그가 발생하는 현상을 파악해 보자.
이게 버그가 아닌데 이름이랑 정보가 안들어가다보니까 그런듯 싶다. 일단 카드를 두개를 만들고 정보랑 선택했을때 어떠한 효과가 있는지를 기술하면 될듯 싶다.
이 카드론 3개까지 들어가기가 좀 애매하다. 크기를 줄이던가 아니면 둘중 하나를 텍일하던가 먼가 조치가 필요할듯 싶다.
크기를 좀 줄인 이편이 더 나은듯 싶다. 전체를 다 통일 해야 해서 나머지 카드들도 다 수정해야 겠다.
전반적으로 통일을 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 이게 UI를 안꾸미고 기본껄 쓰니까 약간 프로토 타입 같은 느낌이 들긴 하다. 나중에 좀 예쁘게 꾸밀지는 고민을 좀 해 봐야 겠다.
선택하는 창 정도만 바꾸면 될듯 싶다. 이게 먼가 딱 떨어진 정사각형이라 전번 약간 직사각형이였던거 보다는 좀 위화감이 들긴 하다.
얼추 위치 조정은 이걸로 된거 같다. 이제 기능을 만들면 되겠다. 일단 여기서 한타이밍 쉬고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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