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읽어보면 먼소리인지 모르게 생각나는대로 쓴 글이 보여서 민망할 때가 있다.
여튼 오늘은 기능구현하다 새로 구현한 버그를 손 봐야 한다. 이거 끝나면 무얼 얻었는지 알려주는걸 만들도록 한다. 요세 은근히 시간이 잘가는듯 싶다. 아 그리고 이번달까지 왠만한건 끝내고 그림공부도 끝내야 한다. 차기작엔 씹덕 가챠 게임을 만들수도 있기 때문에 이번에 할때 제대로 연습을 해두어야 겠다.
일단 머가 문제인지 생각이 잘 안떠올라서 산책을 좀 다녀오도록 하자.
일단 머가 문제인지 파악하려면 print 함수를 써야 할꺼 같은데 그냥 하는거 인벤토리 스탯창을 만들어서 공격력 체력 방어력이랑 마법저항이나 아머 피어싱같은 특성 그리고 스킬같은걸 표시하는걸 만들어야 겠다. 그럼 print 함수를 쓰는 것 보다는 편할듯 싶다. 인벤토리 메니저 혹은 데이터 메니저에서 다루면 될듯 싶다.
일단은 단순하게 이런식으로 만들자. UI는 나중에 크게 개편을 해야 할듯 싶다.
일단 배치를 하는데 스톡 아이템과 크게 어긋나지 않도록 잘 배치가 되어야 한다.
먼가 딱 맞아 떨어지는듯 싶다.
잘 안보일까봐 화면을 어둡게 하는 센스도 있더라. 여튼 아주 좋다. 내일 부터가 본게임이 될듯 싶다.
잠깐 이게 카드를 정사각형으로 만들었으니까 이것도 정사각형으로 수정하는게 좀 필요할듯 싶다. 통일성 측면에서 말이다.
버튼 크기도 좀 조절해야 한다.
그정도는 알아서 조정된다. 대문자를 소문자로 바꿔주기만 하면 될듯 싶다.
거의 다되간다. 대문자 정도만 바꿔주자.
바꿨다. 혹시 오류가 발생한다면 작전기록 아이템을 만들때 손을 봐주도록 하자.
내일은 스텟창 뜨게 하는 것과 레벨업 표기 버그를 해결하도록 하자.
아이템을 24개까지 넣을수 있어서 그이상 얻으면 자동으로 버려지게 해야 겠다. 그건 무얼 얻었는지 알려주기때 만들도록 하자.
완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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