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률형 아이템

턴제제작 2021. 9. 4. 14:17

 

 아이템 등장 확률 시스템이 필요할듯 싶다. 근데 이건 확률형 아이템이 어느정도 만들어 진다음에 만들어야 하는 거기때문에 추격자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베타 이후에 만들도록 하자. 그럼 일단 얻은 아이템 기능 구현이랑 아이템 그래픽의 예시 그리고 작전기록 아이템의 구현과 중첩 그리고 윈도우 씬의 치트키 시스템 구현 돈 경험치 등등 마지막으로 최종적인 벨런스 테스트가 진행될듯 싶다. 여기서 벨런스는 아이템을 획득하지 않는 상태이며 나중에 아이템이 추가되면 수치등은 다시 재조정 될수 있다.

 아 그리고 베타 끝나면 클라우드 펀딩을 한번 해야 할듯 싶다. 그럴라면 일러스트 공부가 좀 빡세게 되야 할듯 싶다. 이번에 산 책만 제대로 파고 바로 실전으로 넘어가야 할듯 싶다.

 계속 그림 공부하는데 시간을 썼다보니 앞으로 3시간 후면 자야 한다. 얻은 아이템 기능구현하고 바로 자야 겠다.

 별로 안걸리는 일이다. 여기 수정해 주면 되는듯 싶다. 잘 동작하는지 테스트 정도만 해주면 될듯 싶다. 아이템 아이콘을 3D로 만드는걸 시도해보고 안어울리면 플렛으로 만들도록 해야 겠다.

 먼가 오류가 있는듯 싶다.

 수정했다. 여기까지만 하고 내일이나 모레 아이콘에 대해 연구를 해야 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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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고이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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