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만들기

턴제제작 2021. 9. 8. 00:29

 이렇게 나왔다. 넣었을때 이질감이 없었으면 좋겠다.

 아 이게 바탕이 완전 검정이 아니였구나. 은근히 세심했네. 아 그리고 옆에 삐져 나가는것도 문제가 될듯 싶다.

 겹치는건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듯 싶다.

 뒤에 색을 같게 하는게 어렵다. 휴 쉽게 해결될꺼 같았는데 쉽지가 않다.

 이걸 끄니까 같아 진다.

 이렇게 하는게 어떻까 싶다. 근데 먼가 도트게임 느낌이 난다.

 아주 마음에 든다. 딱 원하는 그거 대로 나왔다.

 골드는 이걸로 만들어야 할듯 싶다.

 작전기록카드는 명일방주랑 크게 다르지 않게 만들어야 할듯 싶다.

 여러 형태를 테스트 중이다.

  테스트 해보자.

  아주 흡족하게 마음에 든다. 거의 다 왔다. 이제 작전기록 아이템 아이콘을 만들자.

 이게 좋을듯 싶다.

 그럴듯 하다.

  말 그대로 메모리다.

 이게 좀더 자연스러우려나.

 크기를 살짝 줄이면 더 좋을듯 싶다.

 만족스럽다. 보니까 13일에 요일 상관없이 지원금을 탈수 있는듯 싶은데 식량이 3일치 정도 밖에 없어서 간당 간당하다. 여튼 베타가 이번달 안에는 나올수 있을꺼 같긴 하다.

 아이템은 외형 변화 없이 이런식으로 넣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굉장히 편리하게 만들수 있을듯 싶다. 정 힘들면 칩으로 통칠수도 있다.

 그냥 더 심플하게 가는게 더 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

 미묘하게 소소한걸 수정중이다.

 추격자 시스템과 아이템 등장 확률표는 나중에 하기로 했으니 작전 기록 아이템과 같은 아이템이 나오는 경우 아이템을 중첩하는 기능 그리고 치트키 시스템을 만들어야 한다.

 소모성 아이템으로 분류가 된 경우에만 아이템이 중첩될 수있도록 해야 겠다. 일단 쉬어 보이는 치트키 시스템부터 만들어야 할듯 싶다.

 라인이 없는게 심플한게 더 나은듯 싶다. 미니멀리즘의 끝판왕으로 가자.

  Ok버튼도 거추장스러운듯 싶다. 치워버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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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RITTEN BY
아이고이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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