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무리 하여야 하고 새 작품을 만들어야 하는지 아니면 더 스케일을 키울지 결정해야 할듯 싶다. 

 표기가 일치 하지 않는 문제가 있다. 

 여기서 다시 0으로 만드나 싶긴 하다. 

 늘 최소 1을 유지하도록 해준다. 

 일을 하기 싫을 때마다 고장난 아이패드를 상기해야 겠다. 

 편하게 테스트 하려면 이게 필요할듯 싶다. 캐릭터 프로필 얼굴도 일치 시킬 필요가 있는듯 싶다. 

 이거 문제를 해결하고 가야 할듯 싶다. 

 여기서 클래스도 알려주는것이 편의성 측면에서 좋을듯 싶다. 

 레벨 몇부터 노말이 클리어가 가능한지도 봐야 겠다. 

 밑에 적이 안사라져서 생기는 문제도 있다. 

 못찾으면 넘어간다. 

 바닥의 경우에는 충분한 두깨를 주면 될듯 싶다. 

 갔다가 돌아오면 데이터가 초기화 되는걸 손봐야 할듯 싶다. 

 클래스 타입이 0이되는 버그가 있다. 

 새로 캐릭터를 등록을 했는데 체력이 안뜨는 버그가 있다. 이거까지만 해결하고 자자. 은근히 내가 만든 게임이 재미있는거 같다. 

 마찬가지로 껐다가 키면 문제없이 뜨는거 봐서는 저번과 마찬가지 원인인듯 싶다. 자고 다시 하도록 하자. 

 일단 리트릿 할때 초기화 되는 버그가 있다. 초기화 되는 버그는 리트릿 할때만 발생한다. 

 버그라기 보단 그전에 로그라이크 만든다고 게임오버가 되면 초기화 하도록 해두었었다. 그때문인듯 싶다. 

 무기에 경우에는 아머 피어싱 능력을 준다거나 플러스 공격력을 부여하면 될듯 싶다. 플러스 공격력은 레벨업과 다르게 최소 딜 또한 올려주는 효과가 있다. 

 

'턴제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은근히 재미있다  (0) 2021.11.23
일지를 보면서  (0) 2021.11.23
아이패드가 비맞고  (0) 2021.11.22
예전에 깜지 숙제를  (0) 2021.11.21
재미의 요소들  (0) 2021.11.20

WRITTEN BY
아이고이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