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히 재미있다

턴제제작 2021. 11. 23. 10:41

 

 

 내 취향이여서 그런지 모르겠다. 일단 잠입이 가능하고 검사의 경우에는 코만도스처럼 뒤로 가서 은신킬을 할수 있다는게 장점이다. 아직 노멀을 못깼는데 평균 레벨이 4를 넘었는데도 노멀이 안깨지면 레벨 디자인을 다시 짤 필요가 있다. 한명만 3랩찍고 도전했는데 안깨지더라. 하드는 대략 평균 8랩이 되면 깰수 있는 턱밑정도 설정한다. 이게 이게임은 처음 받은 검사 캐릭만 공격력 만랩 찍어도 이론상 원턴킬은 가능하다. 

https://drive.google.com/file/d/1CfBKcAcxgzAQ9oBqrJ_J7qSl-zB872N0/view?usp=sharing 

 

Goetita-Window-Beta.zip

 

drive.google.com

 또한 스킬 중에는 범위 공격 스킬이 필요하다. 이게 알람을 일부러 당하면 적을 뭉치게 만들수 있는데 따로 떨어져 있는걸 모아서 한큐에 날려 보낼수도 있다. 

 아 그리고 잠깐 크리티컬한 문제가 있다. 달려가다가 버그가 났다. 일단 이거 해결하고 보자. 이번달 안에 베타가 나올듯 싶다. 베이스 맵은 두개더 노멀맵은 하나 더 만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듯 싶다. 

 이거가 문제가 된다. 

 흐음. 이동하는 거인데 이게 공격이 아닌되도 공격으로 오인한듯 싶다. 

 아니면 이동할 타일이 부족하거나 그렇다. 왜 이동할 타일이 부족할까. 

 일단 이부분이 문제인거 같으니까 같은 문제가 생기면 로그를 남기도록 한다. 

 이게 들어갔어야 했는데 안들어가서 그런것일수도 있다. 이미 죽은 망령의 콜라이더 때문에 말이다. 

 요 밑에 콜라이더도 지울 필요가 있다. 

 된다. 

 콜라이더랑 다 꺼졌다. 피곤하다. 잠깐 자고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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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RITTEN BY
아이고이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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