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지를 보면서

턴제제작 2021. 11. 23. 03:13

 

 일지를 보면서 어제 못다한 버그를 잡자. 이번달 내로 베타를 내야 한다. 버그를 잡고 벨런스를 기본 공격만으로 하드까지 다 깨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일단 해결해야 할것이 적 캐릭터가 마지막 테두리에서 죽었을때 생기는 버그다. 죽었을때 디스트로이를 추가하던가 해야 겠다. 그거랑 또 빌드할때 포스트 프로세싱 관련 버그도 있다. 캐릭터를 새로 추가했을때 체력바가 갱신이 되지 않는 버그가 있다. 또 캐릭터 프로필을 새로 모델링한거랑 일치를 시킬 필요가 있다. 

 일단 이버그는 캐릭터가 들어가서 안보일 정도로 벽을 만들어서 해결했다. 그렇다면 캐릭터가 추가될때 체력바가 갱신이 안되는걸 추가 하도록 하자. 아 그리고 공격력이 올랐는지 체감이 안되는걸 좀 해결해야 겠다. 진짜로 올랐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검사 고용 가격을 900으로 하향해야 겠다. 

 적의 인식범위를 좁혀야 겠다. 이게 말은 안되지만 게임적 허용으로 넘어가자. 

 바꿨더니 이상하다. 그냥 넘어가도록 한다. 

 일단은 무기가 따로 없으니 플러스 딜도 같이 올라가게 해야 겠다. 무기에 경우에는 플러스 딜과 아머 피어싱과 관련이 있도록 해야 겠다. 

 여기 이걸 +@를 넣자

 게임이 좀 어려울수 있으니 상향을 좀 했다. 

 무기류를 장착하면 저기 플러스 딜이 올라간다. 새 캐릭터 추가시 체력바 갱신이 안되는 문제를 해결하고 다시 테스트에 들어가도록 하자. 

 50원 더 깎았다. 움직임을 최소화 했다면 구매가 가능한지도 확인해봐야 겠다. 

 운이 따라주고 병원에 들르지 않았다면 거너도 고용할수 있도록 해야 겠다. 

 새 버전이니 메인화면도 바꾸어 준다. 그 다음이 리크루트시 체력바가 제대로 뜨지 않는 오류다. 

 이렇게 하면 되려나 싶다. 

 네번째는 되는데 다섯번째부터 문제가 발생한다. 

 요렇게 해야 할꺼 같다. 잠깐 밥먹고 하자. 

 안된다. 

 다시한번 시도해 보자. 이거 되면 다시 테스트를 하고 프로필 머리색도 정정해야 한다. 

 잘 된다. 식사하고 테스트에 돌입해야 겠다. 

 딜을 찍어도 티가 안났던 이유가 여기가 수정이 안되서 였다. 이제 다시 테스트를 하자. 

 적 인공지능 타이밍일때는 탭이 작동 안하도록 해야 한다. 아 그리고 일단은 무기가 없으니까 공업하면 플러스 딜도 같이 오르도록 해놓자. 

 플레이어 턴이다. 아 그리고 플러스 딜도 같이 오르게 하자. 

 어렵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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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RITTEN BY
아이고이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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