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을 더 만들면 하나 저장하는데 버벅거리는 단계가 올듯 싶다. 수치 하나 바꾸면 프리팹 다 바꿔야 해서 말이다. 일단 이 단계에서 벨런스를 테스트를 해야 겠다. 조금은 지루하겠지만 말이다. 승리시 보상 시스템과 시작시 편의성 제공을 만들고 벨런스 테스트에 바로 들어가도록 한다. 벨런스 테스트가 끝나면 음악 재생관련 절차를 만들고 맵을 추가 하도록 하자. 그 다음이 스킬과 여러 미션과제들은 만들어야 한다. 스킬까지 만들면 사실상 코딩을 할일은 거의 없어지고 얼리 어세스를 준비해야 할듯 싶다. 3월 20일에 내도록 한다. 

 초기 일러스트를 주변에서 타블릿을 빌려서 그려야 할지 모르겠다. 일단 무기를 착용하면 바뀌는 것부터 만들자.

 이 버그 잡았는줄 알았는데 두개 이상 사니까 문제가 생긴다. 한개 였을때는 괜찮았는데 말이다. 

 돈 모으기가 어렵지 아이템 마련하면 좀 할만 한듯 싶다. 여튼 이 버그나 잡도록 하자. 

 이건 또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 멀 또 잘못 손덴건가. 

 일시적인 현상이였나 보다. 그냥 넘어가자. 바이 아이템 버그나 잡자.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면 버그가 생긴다. 

 너무 복잡해서 머가 먼지 모르겠지만 어찌됬든 돌아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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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RITTEN BY
아이고이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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