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가 아류작을 만드는 느낌이지만 Xcom과 쉐도우런 그리고 인비지블 잉크 시스템을 참고하지 않을 수 없는 듯 하다.


타격 시스템


 우선 Xcom의 타격 시스템은 내가 생각했던거랑 조금 달랐다. 크리와 회피가 생각보다 중요도가 높았다. 이건 별다른 변경없이 그대로 따를 생각이다.


 이런 느낌이었으면 좋겠다. 색이 좀 들어가면서 말이시.


'애매무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식 일지  (2) 2019.01.02
유튜브와 티스토리 연결하기  (2) 2019.01.01
턴제 게임의 명작 : 웨스노스 전쟁  (0) 2018.05.31
XCOM 맴버들  (0) 2017.06.23
PSAT 자료해석 어림산 프로그램  (4) 2016.08.16

WRITTEN BY
아이고이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