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이 안되어 있다. 참담할 따름이다.

 그래도 열심히 만들도록 하자.

 파바바바파바바바바.

 튀지 않고 자연스러운 느낌이 나도록 이리 돌려 보고 저리 돌려 보는 중이다.

 결국 이것도 팬들럼과 공튕기기로 귀결되는듯 싶다.

 오이 도이.

  아주 좋다. 산책 갔다와서 유니티에서 어떻게 비쳐지는지 보고 수정하면 오늘 작업은 끝날듯 싶다. 이거 끝나면 치명타 스킬과 소모성 수류탄 아이템을 추가 하는 일을 하도록 하자.

 IK가 적용이 되려면 루트 모션이 켜져야 한다.

 마지막 동작은 기존 코드를 쓰도록 하자.

 잘 작동하는데 밑에 라운드가 따라 움직이는 문제가 있다.

 위치를 고정해 주는걸 만들도록 하자.

 초반에 깜박거리는 현상이 있다. 아마도 강제로 고정을 해서 그런듯 싶다.

 트위닝으로 바꿔 보도록 하자.

 굉장히 번거롭고 힘들다.

 루트 모션을 켰을때 바로 트랜스폼을 옮겨주면 티가 안난다. 오늘도 하나 배워간다.

 소소한 버그를 잡아가도록 하자.

 팔이 쭉 펴져야 자연스러울듯 싶다.

 팔이 뒤로 나갔다가 돌아오는 오버 슈팅을 넣어주도록 하자.

 존나게 복잡하다.

 막판 팔 움직임에 진자 이동같은걸 넣어준다.

좀 자연스러우려면 다시 칼을 뽑는 것도 새로 만들어 주어야 할듯 싶다.

손가락이 저리다. 좀 쉬었다가 해야 겠다.

 자연스럽게 만드는 거랑 손까락 펴는 것까지 만들려면 내일 하루 더 작업을 해야 할듯 싶다.

 캐 복잡하다.

 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

 던질라면 손을 펴야 할듯 싶다.

 전체 동작을 100으로 해두니 애니메이션 중간에 컨트롤 하기가 좋다.

 실재 날아가는 건 이틀뒤에 만들도록 하자. 내일은 좀더 다듬은 다음에 레인지 버전을 만든다.

 정신이 혼미할 따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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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RITTEN BY
아이고이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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