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내선에서 잡을 수 있는 버그는 다 잡아야 겠다. 레벨업 시스템을 만드는건 뒤로 미뤘다.

 지금 마지막 캐릭터가 죽는 모습을 보여 주기도 전에 게임 오버가 뜨긴 한다. 근데 머 그 모습을 구지 봐야 되나 싶긴 하다. 그래서 일단 수정하지 않도록 한다.

 빌드 하고 올리고 자려고 하는데 오류가 뜬다. 일단 자고 내일 올려야 겠다.

 일단 리눅스로 테스트 하려고 빌드 중인데 컴터가 폭팔하기 일보직전이다.

 일단 에셋으로 UI 뜨는 건 다 바꿔야 할듯 싶다. 가끔 안보이기도 한다. 그리고 인벤토리의 경우에 스크롤 바가 당겨지는 버그가 있다.

 일단 이기는 경우도 테스트 해 봐야 하니 전투맵에 오는 사람들을 패스 웨이처럼 6명으로 해야 겠다. 아 그리고 게임 벨런스 적인 요소를 넣어서 베타 이전에 프리 베타를 공개를 해야 겠다. 지금 버전에는 게임의 재미 같은 건 고려 안하고 테스트를 위한 것들만 담겨져 있으니 말이다. 그래도 기본적인 틀은 완성이 되서 기분이 좋다.

 7명 정도로 줄이고 승리 메세지가 잘 뜨고 다시 윈도우로 잘 넘어가는지 확인하면 윈도우 버전이랑 리눅스 버전 이렇게 빌드 해서 올릴수 있을듯 싶다. 아마도 승리 메세지가 너무 일찍 뜨면 그것도 수정해야 될꺼 같기도 한데 일단을 뒤로 미루도록 한다.

 턴이 자동으로 넘어가지 않는 버그가 있다. 아 그리고 6명까지 줄여야 겠다. 의외로 철저하게 잠입 플레이를 안하면 어렵다. 개발자인 나도 깨기가 힘든데 은근히 실수를 하곤 하니 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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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RITTEN BY
아이고이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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