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인데 원거리 공격을 하는 걸 만드는건 플레이어 보다 쉬울 듯 싶다. 이게 많은 시간을 레인지 공격 가능한지 UI를 편집하는데 썼으니 말이다.
그전에 발견한 버그부터 잡고 가자.
아 그리고 시체의 경우에는 그 위로 지나가거나 올라갈수 있도록 해야 겠다. 시체가 길막을 해버리면 곤란하니 말이다.
오브젝트의 경우에는 셋 엑티브라는 함수를 사용하는데 내부에 요소를 켜고 끌때는 인에이블드를 사용하는듯 싶다.
아그리고 시체의 경우에는 점점 아래로 내려가서 사라지도록 해야 한다.
아글고 요세 보고 있는 채널이다.
아 근데 아까까지 잘 되던데 또 갑자기 안된다.
백업해 놓은거 불러온다음에 다시 작업 하니까 된다.
이게 과거 버그가 다시 재발된다. 문제는 버그 발동 조건을 잘 모르겠다는 거다.
그냥 어떤 조건에서 빠졌더라도 켜지지 않도록 2중 3중 장치를 만들어 준다.
아에 끄는걸 만들어야 되는지 싶다.
이걸 전 에너미가 아니라 죽지 않는 엑티브일 경우만 끄게 되어 있어서 죽은자의 경우에 레인지 사인이 꺼지지 않았던 거였다.
이게 한번 움직인 다음에는 타일에서 레인지 표시가 뜨지 않도록 해야할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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