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tore.steampowered.com/app/2114090/Goetita_Turnbased_City/
스킬시스템과 스킬 모션을 추가 했기 때문에 이제 그래픽 최적화와 현지화 문제를 해결해야 할듯 싶다. 각 단계별로 문제를 해결해 가도록 한다.
오브젝트가 많은게 게임하기에 불편하길래 치워 버렸다. 로딩시간도 길어지더라.
아 그리고 쉐이더 문제로 회색으로 잔상이 생겨서 아에 오브젝트의 색을 회색으로 바꿔버렸다. 리눅스에서는 문제가 없었는데 윈도우로 가서 테스트를 하니까 문제가 발생하더라. 오늘은 이거까지 하고 내일부터는 텍스트를 어떻게 현지화 할지 고민을 해보자.
업데이트 할때마다 세이브파일이 리셋이 되서 한번에 몰아서 해야 된다. 현지화까지 하고 업데이트를 준비해야 할듯 싶다.
윈도우 버전은 윈도우에서 빌드해야 문제가 안생기나 싶긴 하다.
라틴 계열 언어는 폰트를 안바꿔도 되는데 문제가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이다. 이들 언어는 폰트를 따로 지정해 줘야 할듯 싶다. 그냥 나토 산스로 통일해 버리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을듯 싶다.
단어가 50개 밖에 안되서 그냥 구글 번역이나 사전으로 검색해서 처리하면 될듯 싶다. 거의 모든 언어를 번역하는게 가능할듯 싶다. 일단 이게 되야 홍보를 다닐수 있을듯 싶다.
'턴제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맵 만들기까지 하고 (0) | 2022.09.15 |
---|---|
맵 만들기 (0) | 2022.09.12 |
초기 능력치 조정 (1) | 2022.09.10 |
새로 추가한 모션에서 버그가 (0) | 2022.09.10 |
Update log (0) | 2022.09.09 |
WRITTEN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