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tore.steampowered.com/app/2114090/Goetita_Turnbased_City/
이번에 마음껏 실험적인 시스템을 넣어보도록 해야 겠다. 이번 말고 나중에는 못할테니 말이다. 계속 얼리 어세스가 반려가 되다가 실험적인 작품을 만들겠다니까 통과가 된것도 하나의 이유다.
어제 밤에 문득 생각난 시스템이 있다. 업데이트도 어떻게 하는지 알아 냈다. 업데이트 나름 하는 방식이 정해져 있는 거 같으니 이번에 배워가도록 해야 겠다.
스킬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업데이트할때 공개하겠지만 꽤 신선할듯 싶다.
어떻게 거너에게 암살 스킬 줄것인지 발상을 아에 전환을 했기 때문이다. 물론 이게 신선함과 별도로 게임에 플레이에 좋을지는 별개다. 나도 넣어봐야 알듯 싶다. 다른 게임에서 이런 방식을 본적이 없어서 말이다.
그럭저럭 되어 간다.
아 글고 저번에 갸는 스팀 얼리 어세스 기준을 통과해서 화가 단단히 났더라.
'턴제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러스트 고치기 (0) | 2022.09.08 |
---|---|
동료의 기술을 가져다가 쓰는 (0) | 2022.09.07 |
이젠 그만 두라는 이야기가 없겠지 (0) | 2022.09.01 |
홍보는 일단 뒤로 (0) | 2022.09.01 |
상속 대신 컴포넌트 (0) | 2022.08.30 |
WRITTEN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