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돈 나올때까지 산책하다가 돈 나오면 지코바 치킨을 사먹고 그때부터 무기 아이템을 넣는걸 하도록 하자. 무기는 주로 플러스 딜 위주로 올리는 아이템이다. 물론 아이템에 따라 스킬 혹은 특성 혹은 기본딜을 올려주는 것이 필요할수도 있다. 보통 기본딜은 1렙씩 오르지만 플러스 딜은 1/2 한 수치가 실재 기본 딜이라고 생각해야 겠다. 물론 유저가 체감하는 효용은 위험 선호 혹은 위험 회피 아니면 위험 중립에 따라 다를 수있지만 대략 가운데쯤으로 잡아야 겠다.
세미 이지라는 명칭을 넣는게 아니라 똑같이 이지를 쓰되 조금 더 쉬운 버전으로 -100 리워드 짜리와 +100 리워드 약 25% 차이의 갭을 두고 맵을 2개씩 더 추가를 해야 겠다. 이지의 경우에는 2개를 넣는다.
테스트를 해보니까 대략 4레벨 정도가 되면 이지로 얻어지는 경험치로는 레벌업이 안되더라. 30턴쯤 최소 한캐릭터 4레벨 달성하고 노멀을 도전할듯 싶다. 여기서 노멀이 깨져야 한다. 사람에 따라 또는 운에따라 최소한 한캐릭 4랩때 깨져야 하고 못해도 전캐릭 4랩때는 무난히 클리어가 될 필요가 있다. 노멀로 넘어가면 다시 이지때 보다 살짝 못하게 다시 레벨업 상승이 이루어 져야 할듯 싶다. 레벨 디자인은 이정도로 잡아야 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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