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별로 모션도 무기에 따라 차별화를 두어야 겠다. 일단 어울리는 무기를 등록하는걸 하고 외형 기반으로 스탯이나 특성같은걸 다시 짜야 할듯 싶다.
오늘은 텍스처 바꾸는거 정도만 해야 겠다.
오늘도 잡무 정도 하는듯 싶다.
꽃아논 채로 돌려서 손잡이 부분에 오리진을 설정해 줘야 유니티에서 배치하기가 수월하다.
한 1.1배로 키워야 하나 싶긴 하다.
몇개 안되서 중복으로 들어가야 하나 싶다. 아니면 다른 다운받은걸 이정도 디테일로 변형하는 작업을 하거나 말이다. 적이 총 14개 된다. 쓰는건 6개 정도 될듯 싶다. 그럼 근접유닛 6개 원거리 유닛 8개를 만들면 쉽게 해결이 되는듯 싶다.
약간 가츠 대검 느낌이 나도록 조금 수정을 할 필요가 있을듯 싶다.
=을 이중으로 다는 오류를 범했다.
일단 대검은 이걸로 된듯 싶다. 더 키우면 칸을 넘어 버린다. 폴리곤 정도 줄여야 겠다.
전번에 버그 고친게 반영이 안되서 다시 수정해준다. 밥먹고 와서 나머지 작업을 수행하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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