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까지는 그냥 주먹구구식으로 만들었는데 이제부터는 좀 전문화된 기획서가 필요할듯 싶다. 기본 시스템은 만들었으니 컨텐츠 기획이 필요하다. 시스템 기획말고 컨텐츠 기획서가 필요하다. 아이템이랑 적이랑 일러스트 초안이랑 맵 같은 것이 필요하다. 이게 다 된 다음에 코딩을 해야 겠다
적 캐릭터가 대략 18개 정도 들어갈듯 싶다. 리소스를 넘 많이 만들었더라. 좀 줄이던가 해야 겠다. 나무위키 엑스컴 문서를 참고해서 만들어야 겠다.
이런식이다.
일단 나혼자 볼꺼니까 사진은 대충 잘라내야 겠다. 인단 등록해둔건 총 10개가 들어가는듯 싶다. 이중에 1개 캐릭터가 전신 방호복을 입고 있다. 물리공격 방어 기능을 넣어야 겠다.
그럼 사이오닉 공격이 필요한건 이보다는 좀 적은 숫자가 들어가야 겠다.
아직 등록안한 안드로이드 계열이다. 이쪽은 물리방어 속성을 넣어야 겠다. 검 총 둘다 구현하는 것보다 검이면 검 총이면 총 하나를 정해야 겠다. 만들면서 몇개는 삭제하고 대략 적 병종은 12개 정도 남겨야 겠다.
멀더 추가 해야 하나. 차차 만들면서 해결하도록 하자.
물리 사이오닉 두 변수에 기본형 추적자 저격수 충격형 이렇게 4종류로 나누어 봤다.
탱커 딜러 서포터 이런식으로 컨셉을 잡아야 하는듯 싶다. 서포터는 추적자로 추적자에게 걸리면 경고 딜레이가 더 늦게 사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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