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척 무기 물리

턴제제작 2021. 3. 20. 09:10

 

 아침에 일어나서 생각해 보니 이게 엑스컴이 칸이 아니라 물리적으로 투척무기가 가는 경로를 보여주면서 가능한 경우를 보여주는데 이게 생각보다 고려해야 할게 많을듯 싶다. 수류탄을 칸에 중앙에 떻어트릴지 아니면 물리적으로 아무데나 떨어지게 하고 거기서 네모 반경을 잡을지도 고민이다. 칸방식이 나을지 아니면 엑스컴의 방식이 좋을지는 일단 애니메이션을 만든 다음에 고민을 하도록 하자. 그리고 잠입성 플레이기 때문에 폭팔형 보다는 중독형 맹독성질로 해야 겠다. 그럼 부서진 벽은 따로 만들 필요는 없을듯 싶다.

 문득 사운드는 기왕에 하는거 큰돈을 들여야 하는지 모르겠다. 크라우드 펀딩을 해야 하나 싶다. 게리지 밴드를 한번 만져볼까도 고민이다. 일단 음 이건 일러스트까지 그려놓은 다음으로 결정을 미루자.

 대략적으로 이런식으로 하면 될듯 싶다. 일단은 다리를 접지 않도록 하자.

 뽑는 것도 마찬가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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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RITTEN BY
아이고이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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