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ia
동그라미 빰 분에서 광대뼈로 바꾸니 더 리얼해진거 같다.
4: 5 비율 512 : 640으로 수정했다.
실제 게임에선 1/2 사이즈로 왼쪽 하단에 들어갈듯 싶다. 아직 테두리를 어떻게 할지는 결정을 안하고 있는 상태다.
Clare
러프를 살리지 않고 그 위에 새로 그렸더니 선이 깔끔하다. 갠적으로는 러프를 살린 화풍이 더 느낌이 있는 듯 싶다.
5 : 4
half
Vanpir
머리 부분을 짤라야 할듯 싶다
4 : 5
half
Hellen
원래 계획은 11개의 캐릭터를 그리는 거였는데. 그래가지고는 언제 다 만들겼냐며 빨리 만들어라고 구박이 심해서 캐릭터는 4개로 좁혀야 겠다. 그 대신에 캐릭터 하나하나 자기가 원하는 클레스로 키울수 있도록 성장의 자유도를 높여야 할듯 싶다. 캐릭터별 4가지 제약과 랜덤화된 능력치 배분 다양한 스킬트리 말이다.
4 : 5
half
Tile
아이소 타일 만들려고 틀만듬.
첨에 이런 느낌의 게임을 만들 생각이여서.
일단 이런식으로 만들어 보긴 했다. 작게 축소 해서 보니 단색톤으로는 캐릭터가 식별이 좀 어려운듯 싶다. 캐릭터를 왼쪽하단에 추가 해본거랑 느낌이 안맞기도 하고 말이다. 캐릭터는 색이 들어가 있으니.
타일도 캐릭터 마냥 공을 들여서 하나 하나 그려야 겠다. 어찌 어찌 그래픽 리소스를 줄이려고 타협을 보려고 했는데 요령은 안통하는 듯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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