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그러려니 캐 빡세다. 무조건 하루 한장씩 그리겠다. 감을 잃지 않도록 한다.
해야 할일이 전번에 만들어 놓은거 잘 돌아가나 테스트를 하는거다. 그 다음에 맵을 세단계로 나누어서 배치를 하면 될듯 싶다. 거기까지 하고 일단 공개를 해야 겠다. 8월 20일까지 베타를 내야 한다.
물리 저항을 추가 안하기로 했으니 안드로이드류는 그냥 방어력을 많이 올리는 걸로 손을 봐야 겠다.
아에 딜이 안들어 가는게 아니라 최소딜의 개념으로 1정도는 들어가게 해야 겠다.
반땅되게 하려면 이렇게 해야 하는듯 싶다.
흐음 근데 아머파어싱이랑 매직이랑 매직 저항이 있는 캐릭터를 대상으로 그렇게 크게 차이가 안난다. 매직저항 계수를 좀더 올려야 겠다.
이제 조금 의미가 있는듯 싶다. 아군뿐만 아니라 적 유닛도 마법 공격을 할 필요가 있을듯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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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은 마법 공격은 딱히 많이 만들 필요는 없을듯 싶다. 한 3개 정도 넣었다.
적쪽에서 공격했을때도 잘 들어가는지만 테스트를 해보고 오늘 작업은 마무리 하도록 하자. 내일은 초급맵 중급맨 고급맵을 세팅하자. 그리고 경험치를 각각 다르게 해놓고 각 난이도를 표시를 해두면 될듯 싶다. 그리고 플레이어를 세팅을 하고 아이템 파밍 같은걸 만들어야 할듯 싶다.
계산된 채력이랑 표시랑 일치하지 않는 버그가 있다. 쉽게 끝날줄 알았는데 쉽게 끝나지 않는다.
데미지 카피 때문에 그런거였다. 채력을 카피하는 시스템을 따로 둔 탓이다.
이런식으로 바꿨다. 생각보다 메카니즘을 복잡하게 만들어 뒀던거 같다.
잘 안되서 한번 더 바꿨다. 이젠 정상적으로 작동하는듯 싶다. 쉽게 끝낼줄 알았는데 조금 복잡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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