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없어도 플레이 하는데 지장이 없으니 얼굴 화면 넣는거를 이름 클레스 레벨로 바꾸도록 하자. 홍보용 그림은 고양이와 지금 있는거면 충분할듯 싶다.
아글고 왜 영화 촬영할때 그린 스크린을 쓰는지 알듯 싶다.
내 능력 한도 내에서 하고 나머진 돈이 들어오면 외주를 해야 할듯 싶다. 일러스트는 내가 그다지 재능이 없어서 말이다.
파란색의 경우에 머리가 삐까 뻔쩍해서 바꿀까 생각중인데 어차피 더미 프로필이고 나중에 바꿔야 하니까 그냥 놓아 두도록 하자.
바꾸려고 하는데 이게 처음 부터 여기에 맞춰진게 아니라 잘 안맞는듯 싶다.
음.
아에 이런식으로 바꾸도록 하자 16 : 9와 16 : 10해상도만 신경써서 만들면 될듯 싶다.
먼가 삭막해진거 같지만 상관없을듯 싶다. 포기할껀 포기해야 한다.
자기 자신의 아이콘을 못끄는 버그가 있다. 이건 유니티 자체의 문제인듯 싶다.
그럼 이런식으로 상위 오브젝트를 만들어서 부모를 끄면 될듯 싶다.
해결했다. 이제 단축키 정도만 손보면 될듯 싶다.
16:9 뿐만아니라 16:10도 지원한다. 나머지 해상도는 버린다. 그럼 모바일도 사실상 포기해야 할듯 싶다. 모바일도 포기하고 일러스트도 포기했다. 이 둘다 수익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지만 내 능력이 안되니 어쩔수 없을듯 싶다.
10월 말까지 얼리 어세스를 내기로 했으니 두달안에 어떻게든 쇼부를 봐야 할듯 싶다. 물론 계획이 그렇고 좀더 연기될수도 있다.
영상이나 보고 가자. 이정도 영상미의 게임을 만들려면 일단 돈이 많이 필요하다. 언젠가는 가능하겠지. 게임은 명일방주인듯 싶다.
'턴제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탈워 아틸라 자체엔딩 (0) | 2020.09.02 |
---|---|
상점을 없애야 하나 (2) | 2020.08.28 |
대사는 번역 노력이 드니 (0) | 2020.08.25 |
아직은 벗고 있다 (0) | 2020.08.24 |
정보 연동을 만들어야 겠다 (0) | 2020.08.22 |
WRITTE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