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을 받는 걸 만들어야겠다. 전투 준비도 하는 것도 만들면 얼추 될 듯싶다. 일단 네모네모로 만들고 콘텐츠는 차차 채워 넣도록 해야겠다. 이것도 베낄 것을 찾아봐야겠다. UI는 너무 새로우면 문제가 되니 말이다.
한 씬에서 보급부터 시작해서 다 처리하고 미션 받는거랑 상점 그리고 보급이 화면이 전환되는 정도인 듯싶다. 참고할만한 거 다 캡처해 봤다.
미션으로 넘어가는건만 새 씬으로 만들면 될 듯싶다.
일단 네모네모로 만들고 먼가 아트적인건은 차차 천천히 작업해야 할 듯싶다.
창에 나열된게 아니라 포인트를 가져다 데면 거기에 생기는 방식이다. 엑스 텀의 경우에는 약간 맥의 시스템을 쓰는데 내경 우에 그런 식으로 작업하는 게 아니다 보니 기존 게임의 UI도 깡그리 개편을 해야 할 듯싶다.
사진으로 볼때는 몰랐는데 다음 이동할 노드가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 게 있다. 그리고 클럼프가 되어 있고 잡아당겨서 이동할 수가 있다.
깃발도 커졌다 작아졌다가 하고 선택하면 선택했다는것이 티가 난다.
아이콘의 크기가 크고 한화면에 맵이 다들어가지 않는다. 맵의 테두리는 클럼프가 되어 있는 듯싶다. 아이콘은 거의 엄지손가락 만하다.
클릭을 하면 설명이 뜬다.
클릭을 하면 색이 변한다.
테두리의 색이 변하는 방식이다.
'턴제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UI는 에셋 사용 (2) | 2019.11.20 |
---|---|
UI 메뉴 초안 (2) | 2019.11.18 |
3D to 2D [영상] (0) | 2019.11.16 |
할당 시스템 (0) | 2019.11.16 |
업무 자동화 (0) | 2019.11.09 |
WRITTEN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