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고닷 플러그인 설명 보려고 라이더 가서 보고 있는데 == && || 이 is and or로 바뀌었더라. C라이크 문법은 더는 안쓰고 이제 부터는 F#에 가깝게 쓰도록 방향을 정했기 때문에 이것도 이걸로 바꿔 쓰도록 해야 겠다.
잘 동작하는지 테스트를 한번 해보자.
테스트는 저번에 만들어 둔 고도엔진으로 한다.
잘 작동한다. 다만 이런 매칭은 새로운 switch 문법을 쓰는게 좋다. 자동완성이 되기 때문이다. 여튼 앞으로는 이 문법을 쓰도록 해야 겠다.
'고닷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도엔진 C# (0) | 2023.05.27 |
---|---|
Rider Godot 라이더 고닷 (0) | 2023.04.13 |
고닷엔진 인디 게임 - 샛별과 고양이 (2) | 2019.05.07 |
고닷 짱?? (0) | 2018.02.05 |
파이썬 게임엔진 : 고도엔진(Godot Engine) (0) | 2017.02.25 |
WRITTEN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