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is not or

고닷엔진 2023. 5. 30. 02:21

 

 오늘 고닷 플러그인 설명 보려고 라이더 가서 보고 있는데 == && ||  이 is and or로 바뀌었더라. C라이크 문법은 더는 안쓰고 이제 부터는 F#에 가깝게 쓰도록 방향을 정했기 때문에 이것도 이걸로 바꿔 쓰도록 해야 겠다. 

 잘 동작하는지 테스트를 한번 해보자. 

 테스트는 저번에 만들어 둔 고도엔진으로 한다.

 잘 작동한다. 다만 이런 매칭은 새로운 switch 문법을 쓰는게 좋다. 자동완성이 되기 때문이다. 여튼 앞으로는 이 문법을 쓰도록 해야 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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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고이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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