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부분 말고도
다 된줄 알고 낮에 일광욕을 하며 보낸듯 싶다.
캐릭터 채용쪽에 버그가 있다. 이거 해결하고 가야 할듯 싶다. 아직 오류가 끝난게 아니다.
일단 전투는 무탈하게 되니 렌더링을 일단 해두도록 하자. 채용 버그뜬건 컷했다. 졸려 오니까 내일 끝을 내도록 하자.
내일 마저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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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어났다. 오늘도 공사중인듯 싶다. 시끌시끌하다.
이거 잡고 가자. 아 그리고 아이템 쪽도 봐야 겠다.
등록이 안되서 생기는 간단한 문제인데 중요한건 건도 넣어야 하고 짜잘한것도 손볼 필요가 있을듯 싶다. 미션메니저와 UI를 공유하고 있는데 지금껀 미션이 하나라고 전제하고 만들어 진거다 보니 두개 이상에도 대응할수 있도록 코드를 유연하게 만드는것이 필요할듯 싶다.
좀더 일반화된 이름이 필요할듯 싶다.
카드로 해야 겠다.
아예 클래스를 새로 만드는 좀 시간이 걸리는 작업이 될듯 싶다.
일단 미션쪽이 문제없이 되는지 부터 확인하는게 급선무 일듯 싶다. 미션쪽은 3개 채용쪽은 2개가 들어가야 한다. 잠깐 씻고 산책 나갔다가 와서 마저 작업을 하도록 하자. 고용할때도 돈이 들게 해야 할꺼 같은데 일단은 검사은 1000 총잡이는 1200 정도가 적당할꺼 같다. 구체적인 숫자는 차후에 아이템이 추가되면 벨런스를 맞춰 보도록 하자.
안뜨길래 곰곰히 생각해 보니까 이걸 생략한듯 싶다.
일단 하나로 하자. 잘 되는지 확인해 보자.
잘된다. 이제 나머지를 만들도록 하자.
일단 두개를 만들고 할당했다.
이렇게 하고 돈도 나가도록 손을 봐야 겠다. 아 작업하는데 불현듯 시원한 맥주가 땡긴다.
이번에는 공모전 같은데 낼꺼라 별도에 편집없는 풀 영상으로 올리도록 하자. 좀 기상 천외한 편집은 다음 베타 버전때 준비 하도록 한다.
돈 폰트 크기를 좀 수정을 해야 겠다.
캐릭터 리뉴얼이 안되길래 손을 봤다. 한번 다시 검증을 해보도록 하자.
잘 추가 된다. 이번엔 비용을 지불하도록 해야 겠다. 물론 돈이 없으면 돈이 없다고 해야 할듯 싶다.
돈이 제대로 나가는지 확인해 보고 윈도우 빌드를 다시 하도록 하자.
오잉 왜 마이너스가 뜨지 싶다.
아 실수 했다. 코딩을 오랜만에 하니까 했갈렸다. 다시 테스트 해보자.
아 < 로 해야 하는듯 싶다. 일단 새 빌드를 해보자.
잠깐 쉬었다가. 제정신이면 유튜브 영상을 올리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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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etita-Window-PreBeta.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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