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제작
자연스러운 시야
아이고이아
2021. 4. 11. 18:11
뛰다가 일직선으로 보이면 걸리도록 하는게 필요하다. 이게 없으면 먼가 논리적으로 이상하니 말이다. 앞에서 뛰어가는 경우에는 마크드를 추가 하도록 하자.
한 이정도 주면 충분할듯 싶다.
자식으로 만들어서 피봇을 변경했다. Way에서 레이케스트를 쏴서 해당타일이 들어가는지 확인을 해주는 방식으로 가면 될듯 싶다.
등 뒤에 지나가는것까지는 알아 채도록 하자.
벽에 부딧치는 것까지 고려하려면 레이케스트를 더 추가 해야 할듯 싶다.
마크드를 중복해서 추가 하지 않도록 마크드가 2이상이면 패스 하도록 하자. 1일때는 무조건 2를 넣으면 될듯 싶다.
마크드 됬을때 경고가 뜨는걸 만들 필요가 있을듯 싶다. 간단하게는 지금 테두리 어둡게 해둔거 색을 바꾸던가 끄고 켜는 걸로 느낌을 살릴수가 있을듯 싶다.
이런식으로 말이다. 알람 알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