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제작
맵 만들기
아이고이아
2021. 3. 4. 20:18
oidoicompany.wixsite.com/aigoia
요세 관리자가 글을 날려버려서 티스토리에 정나미가 떨어졌다. 윅스를 키워서 천천히 이동할 준비를 해야 할듯 싶다.
6개 맵을 만들어야 하니 오늘이 마지막 맵을 만드는 거다. 이 이상 맵은 얼리 어세스 이후에 만들도록 하자. 일단 세로맵으로 도안을 생각해 보는게 먼저다. 그런데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는다.
맵을 만든 다음에는 패시브 스킬을 만들어야 한다.
전번에 이 맵까지 만들었던걸로 기억한다.
아이디어가 안떠오른다. 아 그리고 캐릭터의 경우에는 무개성하다고 하니까 일러스트를 그리고 나서 개편이 좀 필요할듯 싶다.
스킬까지 다 만드는 동안 크로키를 해야 겠다. 일단 프리 베타는 맵과 패시브 스킬이 들어간 버전이고 베타 버전에서 일러스트를 넣어야 할듯 싶다. Bic의 경우에는 제출을 하지 않고 얼리 어세스 하나에 집중해야 할듯 싶다.
아에 막혀있는 큰 방이 잇는 형태로 가보도록 하자.
이렇게가 더 나을듯 싶다.
일단 이렇게 해야 겠다. 오브젝트를 다시 배치 하도록 하자.
거의 다된듯 싶다.
1년내에 얼리어세스를 내지 못하면 사실상 동력을 내지 못하고 실패하는 거라고 하더라. 사활을 걸어야 할듯 싶다.
맵을 등록해 준다.
일단 6개를 다 만들었는데 테스트를 하면서 좀더 정교하게 만들어야 할듯 싶긴 하다. 그건 스킬을 만들고 테스트를 하면서 같이 하도록 하자. 어차피 질리도록 주구장창 하게 될꺼니 말이다.
남은 시간은 크로키를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