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제작

미션 표기 시스템

아이고이아 2021. 2. 3. 01:25

 지금 선이 시원 스럽게 들어가지 못하고 뭉쳐 있는 느낌이 나는데 이건 크로키를 안해서 그런듯 싶다. 차차 해결될 문제인듯 싶다. 이번에 모작할 화풍은 선을 자유롭게 쓰는게 특징이라서 선의 맛을 살리는게 관권일듯 싶다. 다 칠하는 유화식 화풍이 아니라 수채화에 도전해 보도록 하자.

 일단 해부학 책을 끝을 내야 머라도 할듯 싶으니 미션을 표기하는 시스템를 만들어야 겠다. 우선 텍스트 UI를 만들고 정보를 표기하는걸 만들면 된다. 이게 코딩쪽은 딱히 새로 배우는게 없다보니 지루한 작업이 되는듯 싶다. 먼가 새로 배워야 흥미로우니 말이다.

 버그부터 잡아나가야 겠다.

 미션 리스트가 미리 안만들여 져서 그런거였다. UI 텍스트 표기를 하는걸 만들도록 하자.

 밑에 네모에는 맵을 찍는 사진이라든지 이런걸 올려야 할듯 싶다.

 문득 드는 생각이 일러스트 그리게 되면 옆에 맴버 일러스트가 랜덤하게 나오게 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인다.

 테스트 중이다. 이제 데이타를 출력하게 하도록 하자.

 미션 네이밍을 따로 근사하게 만들어야 될듯 싶다. 0이 소문자로 나와서 폰트를 바꿔 주었다.

 미션 네임은 나중에 쉽게 바꾸도록 별도로 해두었다.

 오랜만에 사워랑 청소랑 하고 슬슬 모작을 준비 하도록 하자. 공부할때는 그림에 유통기한이 짧을수록 좋다고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