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시스템 작업
맵 시스템 작업을 하려고 했다가 뺐다가가 다시 하려고 하고 갈팡질팡이였다. 어제 커런트 데이타에서 넣는것을 했으니 이번엔 승리나 패배시에 null로 빼는 걸 만들어야 할듯 싶다. 그리고 승리시에 미션에 담긴 돈과 경험치를 주도록 하는 걸 만들어야 할듯 싶다. 그 다음에 넘어온 정도를 토대로 프리팹에 등록된 맵을 생성하는걸 만들면 오늘 할일은 끝날듯 싶다. 그 다음에 해야 할일은 기본아이템인 무기 방어구 시스템을 구현하는 거다.
일단 커런트 데이타가 넘어오면 연결할 것부터 만든다.
여길 수정하도록 해두면 된다.
졌을때도 비우는걸 만들어서 할당 해야 겠다.
요런식으로 유니티 이벤트에다가 할당해 두도록 한다.
이렇게 해두고 테스트를 해보도록 하자.
테스트가 편하게 치트 코드를 만들도록 하자. 나중에 여기 들어가는 문구도 쇼미더 머니 이런식으로 재미있는걸로 바꿔야 한다.
윈도우에서 넘어 오는게 아니라 그냥 메인게임에서 쌩으로 치트 코드를 칠때를 고려하지 않았다.
이건 또 먼 버그나.
다시 갔다가 오면 Null이 되어 버린다.
일단 이렇게 해보자.
잘 된다. 지금 버그가 하나더 있는데 돈이 안들어 온다는 거다. 아마도 저장이 안되서 그런듯 싶다.
아 내가 윈과 루스를 꺼꾸로 할당을 해놓았더라.
잘 작동한다. 아 글고 돌아오면 카메라가 캐릭터 있는 곳으로 이동을 하도록 해야 겠다.
일단 이게 기본이긴 한데 캐릭터가 모서리에 있는걸 고려해야 한다.
이거 도시 부터가 정확한 위치가 저장이 안되는듯 싶다.
소소하게 수정해준다. 졸려온다.
요렇게 해주면 되려나 싶다.
잘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