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중이다
테스트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버그가 터졌다.
역시나 에너미 턴에서 넘어가지 않는 버그다.
아 그리고 가장자리의 경우에는 기둥때문에 맵이 좁다고 느껴진다. 좀 키워야 할듯 싶다.
원거리가 안뜨는 버그부터 시작해서 먼가 버그가 많다.
빨간 모자 녀석이 원거리 공격이 안잡히는데 공격이 되는 버그다.
레인지가 할당이 안되서 그랬다.
테스트 할때는 문제가 없는데 빌드 해놓고 보면 오류가 뜬다.
여기 넣는게 잘못 된거 같다. 아 그리고 게임 음악은 잔잔한건 일단 빼야 할듯 싶다.
이기면 예전 시티 에어리어가 아니라 처음 부터 시작하는 문제가 있다. 이거 구현 하면 될듯 싶다. 아 그리고 아군에게 유리한 버그가 있어서 10명도 클리어가 가능은 한듯 싶다. 그리고 나만 재미있는지 모르겠지만 클리어 했을때 짜릿한 재미가 있다. 지금은 모든 적을 죽이는 것만 구현되어 있지만 적을 피해서 잠입해서 2층으로 올라가고 그런 컨텐츠도 만들어야 겠다.
일단 위치를 기억해야 할듯 싶다. 아 그리고 죽었을때나 새로 시작할때는 이걸 Null로 해야 할듯 싶다.
이렇게 하면 될지 모르겠다. 아 그리고 유튜브에 올릴 영상을 만들어야 할듯 싶다. 물론 하나도 죽지 않고 올 클리어 한걸 올려야 할꺼다.
정상적으로 작동한다. 아 그리고 초기화 할때 경험치가 초기화 되지 않는거 같다는 느낌이 든다.
아니다. 그게 아니라 경험치를 너무 많이 주게 해서 그런듯 싶다.
치트가 보상을 안주게 되어 있어서 일단 이렇게 한다.
다시 테스트 하고 문제 없으면 바로 올리도록 하자. 버그는 블로그로 제보하길 바란다.
테스트 하며 몇가지 문제를 발견했는데 가급적 적은 한칸 이동 범위 바깥에 위치해서 다음 턴부터 전투가 발생하는건 막아야 할듯 싶다.
버그가 많아서 아직 공개할 때가 아닌듯 싶다. 너무 오브젝트들이 복잡해서 버그가 생기는게 아닌가 싶다.
내생각에 포스트 알파를 낸 다음에는 AI관련해서 일정 시간이 지나면 무조건 턴을 종료 한다든지 이런걸 만들어야 할듯 싶다.
테스트는 이만 하면 됬고 내일 배포 해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