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제작
또 버그가 나와서
아이고이아
2020. 8. 17. 10:27
알파라고 공개한게 성급했나 싶긴 하다.
일단 잡는데까지 잡아 보자. 이번껀 이미 죽은 캐릭터에 넥스트 플레이어가 선택이 되서 생기는 문제이다.
이미 죽은 자를 계속 공격하는 행태를 보인다.
분명히 죽었는데 말이다.
죽었을때 엑티브 에너미 리스트에서 제거가 안된게 원인이다.
일단 여기에 넣긴 했는데 곰곰히 생각해 보니까 거의 반 동시에 일어나니 에너미 AI에 넣어야 될꺼 같긴 하다.
일단 이렇게 해놓고 다시 확인해 보자.
여전히 해당 문제는 잔존한다.
일단 시체 저격 버그는 잡은 듯 싶다.
일러스트를 작업 하느냐 게임 메커니즘을 더 만드느냐가 문제다.
일단 텀블벅을 노리는 경우에는 일러스트 작업을 하는게 맞을 듯 싶다. BIC을 준비하는 경우에는 게임 메커니즘을 더 만드는 게 좋을듯 싶다. 어차피 얼리 어세스는 두개가 모두 되아 내는 거다.
혹시라도 BIC에 선정이 되면 큰일이니까. 9월달까지는 게임 메커니즘을 만드는데 주력해야 할듯 싶긴 하다. 일러스트야 외주를 주는 방법도 있으니 말이다.
베타 전에 프리 베타를 만들어야 할듯 싶다. 아 그리고 트러블 슈터 정도 마케팅이 필요할듯 싶다.
엑스컴 윗인 하고 있는데 이 시절에도 그래픽은 좋았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