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30이 넘었으니
나이가 30이 넘어서 어차피 취업은 안될테니 그냥 취업이나 이런것 신경 안써야 겠다.
조건문이 제대로 동작을 안하니까 최소한의 강제 대기시간을 넣어야 겠다.
안 맞았는데 걍 또 아파 하는건 크리티컬 한게 아니니까 그냥 넘어가도록 하자.
그리고 아직 죽지 않았는데 판정상 게임 오버가 되는 것도 있다.
코드를 이렇게 바꾸면 문제가 해결이 될까 싶다. 이게 어차피 다 빈사상태면 소생시켜줄 사람이 없으니 말이다.
이번엔 딜을 안넣고 무한 대기를 타고 있다.
그냥 마지막 가는 모습은 보여주지 말고 게임 오버를 시키도록 하자. 그게 버그도 없고 편한듯 싶다.
누가 물어보면 지는 모습을 마지막까지 보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니 일부러 그렇게 만들었다고 해야 겠다.
소리는 들리는데 가려서 안보이니까 더 비극적이다. 와서 때리지도 않는데 때려서 죽는거라고 판단을 하면 게임 오버가 뜨기도 하는데 그냥 고치지 않고 놓아 둘란다.
사실 난 게임 오버가 날꺼 같으면 컴퓨터를 통채로 꺼버리기 때문에 게임 오버는 판정은 좀 버그가 있어도 넘어가야 겠다. 판정이 잘못뜨는건 페이탈 하니까 해결해도 그외 버그는 그냥 넘겨야 겠다.
일거리가 끊임없이 넘처나는 도시다. 만들고 나니까 먼가 묘한 쾌감이 있다.
체력이 분명 1 남았는데 선택이 안되는 버그가 있다.
계산상 현재 채력이 바닥이여도 무조건 보여지는 상태를 기점으로 채력이 남아 있으면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시 돌려 놓아야 겠다.
살짝 달리는게 뚝뚝 끊여 보이는 거는 내가 컴터가 느려서 테스트 할때 끊기다보니까 이걸 자연스럽게 하기 위해서 맞출수가 없다.
일단 카피에이치피와 커런트 에이피가 불일치 하는 불상사가 발생한 경우에는 눈으로 보이는 거랑 연관성이 높은 커런트 에이치피에 연동되게 하고 리스트에서 빠진경우 다시 복구하게 했다. 아 데스 상태도 돌려 놓아야 겠구나. 잠만.
페이탈 한데 재현이 잘 되지 않는 버그라 수도 없이 테스트를 해봐야 겠다.
아 그리고 이동이 뚝뚝 끊기는건 유니티 자체가 버벅거려서 자연스럽게 맞추는건 사실상 불가능하다.
원도우 창에 캐릭터가 2개인걸 3개로 바꿔야 할듯 싶다. 나중에 연동하는 시스템을 만들꺼다. 지금은 그냥 넘어가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