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제작

수정작업

아이고이아 2022. 8. 3. 22:41

 

 잘 안보인다는 의견이 있어서 그림자를 전부 적용을 시켜야 할듯 싶다. 

 이런식으로 모두 바꿔야 할듯 싶다. 

 이것도 그림자를 추가 한다. 요기 메인 캡술을 선순위로 수정해 줘야 한다. 

 이거는 그리 티가 안난다. 

 얼리 어세스 이후에 가장 먼제 해야 할께 그거다. 썸네일을 다시 그리는 거다. 

 일단 들어가야 할게 이거다. 아주 간단한건데 기본이다. 아 그리고 인벤토리를 키면 좌우 이동이 안되게 해야 할듯 싶다. 이걸 생각을 못했다. 이거 그리고 메인 메뉴로 넘어가기가 안된다. 이거 수정하고 가자. 

 이런식으로 해야 겠다. 

 아니다. 혹시 버그로 움직이지 못하면 큰일이 난다. 그냥 키보드 보다 보수적으로 가장자리 화면 이동을 어렵게 만드는게 더 좋을듯 싶다. 

 이거 지워야 겠다. 

 줌으로 고정해야 할듯 싶다. 

 스크린샷 두번째는 이걸로 하자. 밑에 디벨롭 빌드 이것만 좀 지워 주면 될듯 싶다. 

 나머지 하나는 캐릭터 프로파일이 나오는 인벤토리랑 캐릭터 필살기가 나오는 부분이다. 각각 다른 캐릭터로 하되 필살기는 미아가 프로파일은 덴이 나오면 될듯 싶다. 

 세번째 이미지다. 필살기는 유튜브에서 캡쳐 해야 겠다. 

 인게임 샷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고민이 되는듯 싶다. 

 새버전인 이걸로 해야 할듯 싶다. 필살기 모션 하나 찍고 오자. 

 이렇게 하면 될듯 싶다. 반응이 안좋으면 바꾸면 된다. 

 이제 트레일러가 문제다. 트레일러 하구 등록하고 홍보 다니면 될듯 싶다. 

 만약 이번에 얼리 어세스가 잘되면 컷씬이라든지 스토리라든지 이런거 해서 굉장히 많은 양의 그림을 그려야 할꺼고 이는 그림 실력에 상승으로 이어질듯 싶긴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