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네일 구경하기
썸네일 그림을 그려야 해서 여러 케이스들을 보고 있다.
우선 인게임 그래픽 위에다가 로고를 넣는 경우가 있는듯 싶다.
캐릭터를 부각 시키고 옆에다 로고를 박는 방법도 있는듯 싶다.
둘을 짬뽕해서 인 게임 화면에다가 캐릭터를 부각시키고 로고를 넣는 방식도 있을듯 싶다.
클로우즈 업을 하면 작은데서 선택을 하는데 도움이 될듯 싶다. 인간은 어디서나 눈 모양을 빨리 파악하도록 진화했다.
이것도 발할라랑 같은 방식인듯 싶다. 일단 캐릭터가 메인인 게임이니 눈을 익스트림하게 클로우즈 업을 하던가 아니면 이런식으로 한쪽에 얼굴을 클로우즈 업을 하는 두가지 방식중에 하나를 결정하면 될듯 싶다.
티저 영상을 만들어야 하는데 이건 평소 유튜브 컷편집 했던거 보다 더 공을 들여야 한다. 이것도 다른 작품들 보고 연구를 해야 할듯 싶다.
맨 마지막에 이런식으로 넣어야 할듯 싶다.
중간 중간 캐릭터 5명에 필살이 터지는 게임 플레이 모션을 넣으면 될듯 싶다.
영상에 필요한 연출은 다 모았는데 여전히 필살기가 두번째 터지면 연출이 멈추는 버그가 존재한다. 또한 너무 초반이 쉬워지는듯 싶어서 공격력을 1씩 감소를 시켜야 할듯 싶다.
저번에 화면 돌아가는거 만들어 놨는데 왜 안된는지도 모르겠다. 그거 확인도 해야 겠다. 어차피 살사람만 살꺼기 때문에 난이도를 조금 더 올려 놓아도 그다지 문제가 없을듯 싶다.
아니다 그냥 놓아두자 어차피 초반 1차이는 노말 난이도 이상에서는 상쇄 될꺼다.
치명 계수를 좀더 상향되게 바꾸도록 한다. 그렇게 해야 치명이 터졌는데 적을 일격에 잡지 못하거나 상당한 피해를 주지 못하는 경우를 막을 수 있을수 있을듯 싶다.
편집 프로그램이 버그가 있어 엉뚱한데를 녹화해서 짜증나긴 한데 어떻게서든 영상을 만들어서 올려야 한다. 5개월이나 지나서 중간에 한번 텀을 잡아서 올릴 필요가 있다.
버그때문에 쉬운것도 어렵게 일을 해결했다. 휴. 앞으로 트레일러 영상도 만들어야 하는게 첩첩 산중이다.
그나 저나 연출 버그는 아직 재현되고 있다. 해결한줄 알았는데 아닌가 보다. 이거 해결하고 화면 돌리는거 추가 하도록 해야 겠다. 그거 확실이 끝낸다음에 썸네일을 만드는데 썸네일에 올릴 캐릭터를 누구로 할지도 정해야 한다.
캐릭터 눈에 명도를 높에야 할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