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제작

버그를 찾아 보자

아이고이아 2022. 2. 3. 21:55

 

 코드를 보면서 왜 둘이상을 공격할까 확인해 봐야 겠다. 일단 가설은 리스트에 둘이 들어가서 그런가 싶기도 하다. 

 아 이게 너무 복잡해서 버그의 원인을 모르겠다. 일단 어느 조건에서 버그가 발생하는지 충분한 사례가 있어야 하는데 워낙 드물게 발생하는게 문제다. 

 일단 그냥 플레이 하고 있다. 로그를 읽어보려고 한다. 버그 안나오면 그냥 내도록 한다. 

 여튼 일단은 빠르게 마무리하고 알바를 하든 해서 먹고살 길을 찾아야 할듯 싶다. 

https://drive.google.com/file/d/1fqGgc5G-69SR4uUm_ftQtlLIVsIak5NU/view?usp=sharing 

 

Goetita-Window-PostBeta.zip

 

drive.google.com

https://drive.google.com/file/d/1ac4ViIGh4WVOW3GgCtSuszpgXTDeLVMU/view?usp=sharing 

 

Goetita-Linux-PostBeta.zip

 

drive.google.com

 일단 지르고 본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하는게 하는건 보통 불편한 느낌을 들게 한다. 악의 세력을 묘사하거나 불안한 심리를 드러낼때 이런 구성을 쓴다. 게임속 배경 음악까지 좀 침울한걸로 선곡을 했다. 게임의 분위기가 활기찬거였다면 방향을 정방향으로 했을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