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제작
이번 버그는
아이고이아
2022. 1. 30. 08:28
이번 버그는 원인도 불명확 한데다가 드물게 발생하고 크리티컬하진 않아서 쉽지 않은 문제있듯 싶다. 한 며칠 써보고 안되면 포기 해야 할듯 싶다.
그전에 중간 이동 상태에서도 마크드를 체크를 하게 만드는 걸 만들도록 하자. 물론 이렇게 하면 현실감은 높아지지만 난이도는 꽤나 상승한다. 다만 두번 공격하는 리스크가 줄어들면 어느정도 벨런스가 맞을듯 싶기도 하다.
일단 영상부터 마무리 하자. 노멀 혹은 하드 플레이 영상을 넣으면 될듯 싶다. 오늘은 조카네를 가야 해서 영상 인코딩만 해야 겠다.
뒤에 타블릿 테스트 하는 그건 삭제를 한다. 일관성이 떨어지는듯 싶다. 여튼 인코딩 하고 출발하도록 하자.
영상도 준비 됬으니 다음주 해서 버그 잡고 배포하면 될듯 싶다. 하드도 깨지는거 확인 했다. 물론 운이 좋아야 한다.